메타워쉬 (k.metaWash)

SetaksaAnyers

까다로운 옷들을 에니세제 Cm으로 젠틀 클린 합니다.

손 세탁: 에니세제 2~3온 스 넣고 실크나 울 등을 통에서 주물럭 거려 빱니다.

기계 세탁: 물 1갤런당 에니세제 1온스 넣고 세탁. 보통 8 온스 사용.

  • 색깔 옷: 선명한 색상, 부드러운 촉감, 적은 린트, 매끄러운 다림질, 냄새 없슴 등의 차이를 느낍니다.
  • 흰색과 밝은 색 옷: 에니세제 넣고 드럼이 몇 번 돌아서 옷들이 충분히 적셔지고 난 후, C 제품 8온스 정도를 추가하면 세탁력이 높아집니다.

Cm 만드는 3 가지 제품 중에 에니콤보 (A) 4 갤런은 저희한테 주문하시고, 로컬 마켓에서 B와 C 제품 사서 함께 섞으면 Cm 8 갤런이 만들어 집니다. A 콘디 주문 하기


미니워셔와 전기 건조기로 메타워쉬 Minimal Cycle (9∙1∙1) – 미니멀 사이클 세탁 방법:

  1. 워쉬 (9 분) > 헹굼 (1~2회) – 따로 큰 통에 물 받아 놓고 헹구셔도 좋습니다. 에니세제는 비누 거품이 순해서 비누가 묻은 채로 말려도 비누 자국이 안 남습니다.
  2. 탈수 (1 분) > 뚜껑 열어 두고 스핀 누르면 물 빼고 난 후 삐 소리 납니다. 그러면 뚜껑 닫고 지켜서서 통이 몇 번 돌면 뚜껑 열어 정지시키고 옷들을 꺼냅니다.
  3. 웨트 텀블링 (1 분) > 자연 건조

미니 워셔: 다른 브랜드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남가주에서 보통 $350.00 정도에 판매됨. 새로 설치가 여의치 않으면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워셔의 가장 짧은 싸이클을 이용하십시오.

LG LIVART LW-55 > 21 x 21 x 31 IN. 62 Lbs (23 x 23 x 36 IN 68 Lbs)

홈디포에서 2 갤런10 갤런 통 사서 물 받아 놓고 헹굼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전기 건조기: 진한 색과 밝은색 용도로 2개 설치하면 좋습니다. 현재 사용하는 것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손세탁만으로 월 3만불을 할 수 있다’ – 이 말은 2022년 현재 월 6만불 이상을 100% 물로만 웨트 클리닝하는 미국의 에니 멤버 클리너스가 실제로 해 본 일이라고 합니다.

드라이클리닝의 품질은 서로 비슷하지만, 물세탁 품질은 차이가 큽니다. 사용하는 세탁기와 기술, 비누와 유연제가 다르기 때문 입니다.

그러나, 많은 옷들이 다양하게 고급화되고, 소비 주도층 MZ 세대들은 비싼 옷들을 일상적으로 입고 가져 오며, 세탁후 품질에 매우 민감합니다. 마음에 들면 가격 따지지 않고 많이씩 가져오며, 친구들에게도 적극 소개합니다. 그러나, 문제가 발생하면 큰 금액을 변생해 줘도, 바로 떠나버리기 때문에, 한 달 수 백불 쓰는 고객을 잃게 되고, 나쁜 리-뷰까지 올려 버리면 미래의 새 손님 유치가 크게 줄어 듭니다. 

오래된 커머셜 워셔들은 워슁, 헹굼, 탈수 시간이 길고, 드럼 회전수가 높아서, 고급 옷, 특히 색깔 옷들을 세탁하기에는 무리한 편입니다.

즉, 기계적 마찰(Mechanical action)이 길어 옷이 줄어들거나 목 둘레가 늘어날 위험이 크고, 새로운 주름이나 줄무늬(Streaks)가 만들어지며, 색들도 많이 빠져 나갑니다.

또한, 섬유유연제 (또는 컨디셔너)를 사용하지 않거나 못하기 때문에 옷들이 모두 뻣뻣해져서, 품질에 신경쓰시는 분들은 이미 말리기까지 한 옷들을, 한 번 더 다시 드라이클리닝을 해서 기계적으로 부드럽게(?) 만드는 이중일을 하게 됩니다. 더구나 많은 고급 옷들은 텀블 드라잉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No tumble dry)

지금 사용하는 물세탁 비누 대신, 저희 에니세제 Cm으로 대체하여 사용해 보십시오. 컨디셔너 겸용이라 비싸지 않고 간편하며 실크, 울들도 세탁이 잘 되어 자부심도 높아집니다.


John Shoewash Bae (Text .. Feedback) in Irvine, California .. Shoe Wash since 2002. Google Keep (Notes) .. Ksetak .. shoewash@gmail.com

Setaksa 홈Anyers

Author: Anyers.com

Anycleaner Mentor for Anyclean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