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es Seminar

Any Wash (Kr)

Back to video post on Washgram

세미나 비디오를 보고 나서 새로 적용할 사항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그래도 멤버님들 위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저희 애니워쉬 방식과 다른 점> 1) 저희는 프리 스파팅을 안하고, 먼저 세탁후에 포스트 스파팅 합니다 2) 스팀 건 사용 안합니다. 3) 스웨이드의 염색은 언제나 문제가 많이 발생하는 데, 그것은 약품으로 프리 스파팅을 하는 데다, 보통 방식대로 샴푸 물세탁을 먼저 하고 나중에 스웨이드 유연제 처리를 하라고 하지만 고르게 나아지 않아 색깔 빠짐/번짐 문제를 피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애니클리너를 사용하는 애니워쉬 방식은 이런 색깔 문제를 거의 나지 않게 해 줍니다. 나더라도 처리 가능한 수준입니다.

신발 옆 부분 칫솔질 또는 샌드페이퍼로 갈아낸다 ? > 세탁후에 버핑 쇠솔로 문질러 주고 린스한 다음 그래도 남는 스테인은 애니엘이나 아세톤으로 처리 합니다. 긁거나 갈아내면 아주 곤란해 지는 신발이 많습니다.
말털 솔로 바닥을 닦는다 ? > 쇠솔로 처리 합니다.
신발 끈을 잡아 댕겨서 숨어 있던 때를 솔질한다 ? > 댕기지 마시고 있는 그대로 버핑 쇠솔로 쓸어 주면서 문지르면 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보기 Howtos
큰 솔을 두드린다 ? > 버핑 쇠솔로 쓸어 주면서 문지르면 됩니다.
때가 올라 온 천 부분은 스팀 건으로 처리 칫솔 브러슁하고 스팀으로 불어준다 ? > 대부분은 포스트 스파팅에서 처리되지만 그래도 남은 것은 터치업할 때 애니엘이나 애니화 또는 애니비로 스프레이 처리 합니다.
신발 밑바닥도 세탁한다 ! > 네, 꼭 해야 합니다. 이때 껌 묻은 부분은 애니고를 바르시고 드라이버로 밀어내면 됩니다.
프라다 신발, 그린 스웨이드 신발 ? > 물이나 약품을 먼저 대면 색깔 문제가 커집니다. 바로 AoS 뿌리고 디지알로 문지른 다음 워쉬다운 하면 좋아 집니다. 건조후 미흡하면 한 번 더 애니씨 스프레이 뿌려서 잘 말리고 버핑하면 됩니다.
스웨이드 색깔 안나가요 ? 어떤 것은 빠지고 변하기도 하고 – 제대로 약을 안해서 빠진다? > 색깔 문제가 큽니다. 애니클리너는 문제를 크게 줄여주지만, 사고후 처리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스웨이드 기름 때는 안 빠진다 ? > 애니클리너 원스파팅 방식으로 웬만한 거 다 잘 나갑니다.
폴리백 비닐로 스터핑 한다 ? > 공기가 안 통한다. 다이애퍼나 스폰지 패드가 더 좋습니다.
팀버랜드 웨스포로 끝난다 ? > UGG는 나중에 세미나 한다고 한 것 같은 데, 스웨이드는 프리 스파팅 + 물세탁 방식으로는 잘 안되는 방식 입니다. 그러나 애니클리너로는 잘 됩니다.
누벅 블루 신발 이염 사고 – 염색이 흘렀다? > 잘 안되는 방식 – 그러나 애니클리너로 잘 됩니다.
팀버랜드 손으로만 한다. 물로 전체를 처리 한다 ? > 잘 안되는 방식 – 그러나 애니클리너로 잘 됩니다.
팀버랜드 색이 약간 연해진다 ? > 당연히 연해집니다. 잘 안되는 방식 – 그러나 애니클리너로 잘 됩니다.
로얄톤 스웨이드뉴 제품 – 헤어린스 – 색깔이 나갔다 ? > 애니클리너 하나로 잘 됩니다.

Any Wash (Kr)

Author: Anywash.com

www.washgram.com for Anywash grou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