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 웻클리닝

< Back

월간 세탁인 KCM 2018/12 아쿠아 매스터 김 양수 대표

김사장님, 월간 세탁인에 올려 주시는 글들 잘 읽어 보고 있습니다. 

이곳 남가주에는 가죽을 세탁하는 전문 공장이 세 군 데 정도 있고, 로컬 세탁소가 자기 일 끝내고 오후에 가죽 세탁해서 배달하는 곳들이 좀 있지만, 모두 드라이클리닝 방식으로 세탁하기 때문에 세탁 품질이 불안하고 손님들 불평이 많은 편 입니다. 

저희 미스터슈워시는 2002년 부터 신발 가방을 세탁 배달하면서 가죽까지 직접 100% 가죽 웻클리닝방식을 10여 년 전에 독자 개발하여 남가주 일대 100여 곳의 멤버 ‘anycleaners’에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세탁 기술을 공개할 수는 없지만 언젠가 신발/가방/가죽 세탁 기술을 한인 세탁인들과 나누고 싶은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스팀이나 핫에어도 필요 하지 않는 간단하고도 최적의 프로세스라고 자부(?)하고 있지요. 

지금은 로컬업체의 케미컬을 사용하고 있지만 기회가 되면 김사장님 제품도 사용해 보고 싶군요. 고맙습니다. John Shoewash 페이스북에서 뵙겠습니다.

< Back

Pros Gram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